본문 바로가기
GAME

마리의 아틀리에 공략법

by 에레아나 2019. 9. 24.
반응형

-마리의 아틀리에 아이템 얻는장소- 

*스토르델 폭포-12일. 비상점 마스터에게 소문을 들어야 함. 

여름: 금빛연어, 미스티카, 갓슈가지 레지엔 석. 
겨울: 미스티카, 레지엔 석, 갓슈가지, 용소의 물방울 

*엘핀 동굴-8일. 비란트산에 한번 이상가서 비상점 마스터에게 소문을 들음. 

여름: 카노네 암석, 코멘트 원석, 지저호의 웅덩이, 페스트. 
겨울: 알베리히, 페스트, 카노네 암석, 코멘트 원석. 

*마이야 동굴-8일 비상정의 술꾼 아저씨에게 "최근 마을 밖에 산적들이..." 라는 말을 들으면 갈 수 있다. 
-슈발베와 싸움. 

*베르젠 브루크성-12일 비상정 술꾼 아저씨에게 "동쪽 고지에 성이 있다" 
라는 말을 들으면 갈 수 있다. 
-알룸페더를 얻을 수 있다. 

*에어 폴크탑- 마를로네의 명성치가 300이 넘어서 마스터에게 소문을 들으면 갈 수 있다.(소문) 


------------------  
 
마리이벤트...(게임피아)  

 
..  루벤 필니르와의 만남 
조건: 처음으로 술집, 비상정에 가면 반드시 발생. 
내용: 비상정에 들어가려던 마리는 누군가와 부딪친다. 그는 자신의 이름이 루벤이라고 소개하면서 모험가로서 활동한다느 말을 해준다. 그는 가장 처음에 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동료이다. 

키리와의 만남 
조건: 마을의 사람들로부터 미지의 여기사에 대한 소문을 들은 날부터 10일 이상 190일 이내에 50% 확률로 발생. 
내용: 비상정에 들렀을 때 키리와 부딪친다. 그녀는 마리를 알아보면서 어쩌면 부탁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고 한다. 이 날 이후 키리를 고용할 수 있다. 

산적들의 소굴 
조건: 마이야 동굴로 가면 발생. 
내용: 마이야 동굴로 산적 소굴을 발견하고 슈발베와의 전투가 벌어진다. 전투에 승리하면 지도에서 마이야 동굴이 사라진다. 

갱생되지 않는 자 
조건: 산적들의 소굴 이벤트에서 슈발베를 쓰러뜨리고 30일 후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슈발베가 산적을 구만두고 모험가로 활동하기로 했다면서 공방에 찾아온다. 이날부터 슈발베를 고용할 수 있게 된다. 

초대받지 않은 손님 
조검: 마리으 명성치가 20이상. 아카데미에서 성적을 보았다면(1위는 크라이스 마리는 최하위) 40%확률로 발생. 
내용: 우등생 크라이스가 처음으로 마리의 공방을 찾아온다. 이 날부터 때때로 아이템의 의뢰를 하곤 한다. 

태양이 사라질때 
조건: 매년 6월 18일에 발생. 
내용: 일식이 발생하여 마을이 어둠에 휩싸인다. 이 시기에 근처숲에 가 
'돈겔하르트'를 얻을 수 있다.(에리의 생일 상관 없지만....) 현자의돌 재료이다. 

모험가에 대한 동경 
조건: 마리가 50회 재으 모험에서 돌아와서 10일 후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잉그리드 선생님이 공방을 찾아와서 모험만 하는 것에 주의를 받는다. 

모험가로의 전직 
조건: 마리가 100회 째의 모험에서 돌아와서 10일 후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잉그리드 선생님이 공방을 찾아와서 모험만 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주의를 받는다. 

도적 디아히멜 
조건:비상저의 플레아와 2번 이상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도적의 소문을 듣고 나서 10일 이상 6개월 이내에 발생. 
내용: 비상저의 플레아가 도저그이 예고장을 받았다면서 어머니으 유품인 보석을 지겨달라고 한다. 그러나 변장한 디아 히멜에게 보석을 빼앗긱 디고 복수를 다짐한다. 

일을 마치다. 
조건: 도적디아 히멜 이벤트 발생후 10일 이상 6개월이내에 '살아 있는 밧줄'을 갖고 비상정에 들르면 발생. 
내용: 다시 디아 히멜의 예고장을 받게되면 살아있는 밧줄로 디아히멜을 잡는다. 

일의 시작 
조건: 일을 마치다 이벤트를 한후 10일 후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디아히멜이 공방에 찾아와서 도적일을 그만두고 모험가로 할동하기로 했다고 말한다. 

두사람의 남자1 
조건:2년째 9월 1일 이후 마리가 공방 이외에 장소에서 이동하고 있으때 10%로 발생. 
내용:마리가 마을에서 어떤 사람과 부딪친다. 

두사람의 남자2 
조건: 두 사람의 남자 1 발생 후 마리가 공방 이이외에 장소에서 이동하고 있으때 10%로 발생. 
내용: 마리가 마을에서 다시 부디친다. 

인정받은 자 
조건: 마리의 레벨이 8이고 명성치가 150이상일 때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잉그리드 선생이 찾아와 마리으 실력이 향상되었음을 칭찬하며 조금 더 노력하라면서 도서관에 들어 갈 수 있는 출입 카드를 준다. 

여름의 환영 
조건: 술집 벽보에서 여름 축제가 있다는 것을 읽었고, 8월 15일에 공방에 있으면 매년 발생. 단 시아가 병이 들었다면 발생하지 않은. 
내용: 시아가 여럼 축제에 같이 가자면서 찾아온다. 그녀와 함께 찾아간 여름축제에서 두 사람은 묘지에 놀러 가는데 바로 도망쳐 버리고 만다. 

뱀브스로우1 
조건: 마리으 명성치가 200이상이고, 무기점에서 이야기 한 일이 있으면 무기점 안에 아무도 없으면 발생. 
내용: 무기점의 주인 뱀브스로우씨가 대머리인 것이 싫다면서 발모제를 만들어 줄 것을 부탁한다. 이후 무기 점에 들를 때마다 발모제 개발에 대한 소식을 묻는다. 

뱀브스로우2 
조건 발모제를 갖다 주고(도서관에서 발모제 방법을 익혀서 만듬) 10일 후에 무기점에 들르면 발생. 
내용: 뱀브스로우씨는 머리가 자란 것을 기뻐하면서 '별과 달의 지팡이'를 준다.(나중에 능력치가 높으면 여러사람을 한 꺼번에 상대 할수 있다.) 

뱀브스로우3 
조건: 뱀브스로우 2 이벤트가 발생한 후에 무기저메 들르면 발생. 
내용: 발모제의 효과가 끊어져서 다시 대머리가 된다. 

새로운 만남 
조건: 레벨 3의 아이템 조합에 성곡하고, 야 10일 후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어느 날 공방에 요정, 혹스가 찾아온다. 폭슨 자신들이 근처 숲에 살고 있다면서 가게에서 일을 돕는 게 취,미라고 한다. 그러면서 요정들을 만날 수 있는 '요정팔찌'를 준다. 그 팔찌를 갖고 있으면 동쪽 숲의 요정 마을을 찾아가서 요정들을 고욧ㅇ할 수 있다. 여러모르 편리하므로 꼭 고용하자. 

숲의 지혜 
조건: 해로운 만남이 발생하고 30일 이상 지난 후에 짝수 우러 6~(일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50%확률로 발생. 
이후 같은 조건이 디기만 하면 몇 번이라도 다시 발생. 
내용: 마리의 공방에 요저잉 찾아온다. 요정으 여러 가지 아이템을 갖고 있으므로 만약 없는 아이템이 있다면 구입하자. 샤리오 밀크는 사느게 좋다. 

끝없는 재생 
조건: 숲의 지혜 이벤트가 발생한 후 홀수월의 6~9일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30%확률로 발생한다. 이후 같은 조건이 되기만 하면 몇 번이라도 다시 발생. 
내용: 마리의 공방에 요정이 찾아오낟. 그요정은 자신은 다른 요정이라면서 청솔 해 주겠다고 한다. 요정이 찾아와 청소를 하게 되면 마리의 방은 잠시 깨끗해지지만 금방 지저분하게 변한다. (결국 돈낭비) 

빛의 토벌대 
조건: 매년 3월30일부터 9월 30일에 마리가 공바엥 있으면 발생. 엔데르크가 동료이거나 시아가 병이 들었을 대는 발생하지 않은. 
내용: 왕실 기사단이 주변이 괴물들을 퇴치하는날. 이에 따라 도시 근처에는 괴물들이 나타나지 않게 되므로 실력이 없어서 나가는게 겁이 난다해도 걱정할 게 없다. 

숨겨진 방 
조건: 마리의 명성치가 400이상이고, 출입카드를 소지하고 있을때 아카데미에 가면 발생. 
내용: 마리가 아카데미에 들어갔을 때 아카데미 학장과 부딪치게 된다. 그느 미안 하다면서 도서관으로 들어간다. 도서관에 들어가 보면 분명히 도서관에ㅣ 있을 학장이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이 때 도서관 안쪽에 있는 책자을 조사해 보면 숨겨진 방을 발견할 수 있으면, 이 숨겨진 바엥 들어가면 학장르 만나게 된다. 학장을 만나면 학장은 이 방은 비밀이라면서 비밀을 지켜주느 대신 이곳을 쓰게 해주겠다고 허락한다. 숨겨진 방에는 마리으 능력치를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고급 서적들이 많으므로 주저말고 가도록. 

.. 

우정은 그 무엇보다 소중하다(이하 우무소)-전조1 
조건:마리의 명성치가 400 이상이고 3년째 5우러 13일 이후에 아카데미에 가면 반드시 발생. 
내용: 아카데미 입구에서 시아와 부딪친다. 왠지 시아의 안색이 안 좋은 듯 한데..... 

우무소-전조2 
조건: 위으 이벤트 발생 후 10일 뒤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시아가 동료이면 발생하지 않은. 
내용: 쇼핑을 하기로 한 약속을 시아가 어긴다. 

우무소-전편 
조건: 위의 이벤트 발생후 3~30일 내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시아의 병이 악화되어 쓰러졌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우무소- 후편 
조건: 이의 이벤트 발생후 '에릭시르제'(도서관에서 봄)를 갖고 시아의 집에 가면 발생.(에릭시르제 만들기 어려움. 2달 걸렸음, 겜에서) 
내용: 마리가 에릭시르제를시아에게 전해주고 이것을 마신 시아의 병이 낫게 된다. 

우무소- 완결 
조건: 위의 이벤트 발생하고 10일 뒤 쯤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시아가 건강해 졌다면서 보답으로 '요정(또는 정령)의 눈물'(현자에돌 재료 , 어디서 구했느지 미스테리....)를 준다. 

기억의 실은 
조건: 두 사람의 남자 2 이벤트가 2회 발생후 5월 23일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시아가 병인 경우네는 발생하지 않음. 
내용: 국왕 탄생뢰를 맞이 하여 성이 개방되고 마리느 성으로 찾아간다. 여기서 정장을 한 브레드루프 왕자와 부딪친다. 어디선가 본 것 같다는 마리에게 왕자는 그렇지 않다면서 가버린다. 

두사람의 기억 
조건: 기억의 실을 이벤트 발생 후 10일 뒤쯤 성을 방문하면 발생. 
내용: 마리가 왕자와 만난다. 왕자는 자주 부딪친 것도 인연이라면서 친구가 되어 달라고 한다. 그리고 성에 들어올 수 있는 통행허가증을 내준다. 그 후로 성에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게 된다. 

미의 선율-전편 
조건: 마리으 명성이 100 이상이고 3년째 2월 10일 부터 10일 동안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무기점의 아저씨가 찾아와서 노래대회에 나가게 디었다면서 목소리가 고와지는 약을 구해 달라고 한다.(그러나 그런 아이템이 있을 리 없다.) 

미의 선율- 후편 
조건:마의 선율,전편 이벤트 후 2우러21일 ~3월 11일 사이에 무기점에 가면 발생. 
내용: 무기점의 아저씨가 노래대히에서 추방되었다면서 슬퍼한다. 그리고 며칠 동아 ㄴ무기점은 문을 닫게 된다. 

한밤 중에 부르는소리(이하 한중부)-전편 
조건: 1년째 5월5일 이후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20%확률로 발생. 
내용: 한밤 중에 어딘가에서 목소리가 들려온다. 목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가보면 요정의 나무가 있는 광장에 도착하지만 아무도 없다 

한중부-중현 
조건: 이전 이벤트 발생 10일 이후, 식물 영양제를 소지하고 있던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반드시 발생. 
내용: 어딘가에서 부르는 소리에 왠지 모르게 식물영양제를 갖고 나간 말. 그러나 아무도 없고 나무뿐이어서 식물 영양제를 나무에게 주고 돌아온다. 

한중부-후편 
조건: 이전 이벤트 발생 10일 이후,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반드시 발생. 
내용:한밤 중에 부르는 소리에 가보았지만 아무도 없고 이상한 열매가 떨어져 있어 이거을 가져간다. 신비한 열매 4개를 얻게된다 (이걸 사용하면 능력치가 올라간다...) 

복수 
조건: 키리를 동료로 하고 마인(에어포르크납의 보스)을 물리치면 발생. 
내용: 마인을 물리친 키리 마인에게 원수를 갚기 위새 여행을 하고 있다느 사실을 알게 된다. .. 

드래곤 슬래이어 
조건: 엔데르크를 동료로 삼은 채 화룡과 만나면 발생. 
내용: 엔데르크는 화룔을 퇴치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전투에 임한다. 

할인판매 
조건: 아루라와 1회 이상 말을 하고 매년 3월 8~9일 사이에 아카데미에 가면 발생. 
내용: 아카데미의 할인 판매로 모든 물건의 가격이 반값이 된다.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하기 위해서 미리 돈을 모아두자. 

여가 선용 
조건: 두 사람의 기억 이벤트 발생 후 30일 이후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20%의 확률로 발생. 
내용: 왕자가 아이템 제작의 의뢰를 하러찾아온다. 

양친의 자취 
조건: 5년 째 12월 1일이후 루벤과의 우호도가 95이상이고 그가 동료가 아니면 50% 학률로 발생. 
내용: 루벤이 어렸을 때 헤어진 양친을 찾아서 여행을 떠난다. 그 후 그는 동료로 고용할 수 없다. 

장미가 사라진날 
조건: 마인을 쓰러뜨린 후 5년째 12월 1일 이후 키라와의 우호도가 75이상이면 50%로 발생. 
내용: 키리가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마계로 돌아간다. 

추억 
조건: '메가프란','불로장수의 약','에릭시르제'을 조합한 후에 10일 정도 격과하면 발생. 
내용: 마리가 꿈에서 '현자의 돌'에 대한 것을 떠올린다. 

아이템 도감 
조건: 모든 아이템을 조합하고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마리가 아이템도감을 완성시킨다. 

운명의 1개월 전. 
조건: 5년 째 8월 1일 ~29일 사이에 마리가 공방에 있으면 발생. 
내용: 졸업 시험 기간이 1달 밖에 안 남았다는 것을 떠올린다. 

고대의 영화에 추억을 싣고 
조건: 마리의 레벨이 13이상이고 뮤, 키리, 하레슈 쿠겔 엔데르크 중의 한 사람을 동료료 한 상태로 베르젠브루그 성에 가면 35%의 확률로 발생. 
내용: 이들이 무기를 발견한다. 발생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으므로 그냥 돌아온다. 

벼룩시장 
조건: 루벤, 하레슈, 쿠겔 슈발베, 나탈리에, 무 주으이 한사람이 다른 보험가들보다 우호도가 낮고 매년 6월 28일~30일 사잉 마리고 공방에 있을 때 발생. 시아가 병일 때는 발생 하지 않음. 
내용: 시아가 함께 벼룩 시장에 가자며 찾아온다. 시아와 함께 벼룩 시장에 찾아간 마리는 이들로부터 아이템을 구입하고 우호도가 20 상승한다. 

쥐 
조건: 쥐로부터 치즈를 지키는 미니 게임을 하고 난후에 2년째 9월 1일 이후 샤리오 치즈를 5개 이상 갖고 있고, 쥐덫을 갖고 있지 않으면 낮은 확률로 발생. 
내용: 쥐가 조합한 아이템을 훔쳐간다. 
쥐덫을 갖고 있는 것이 좋다. 

형제1 
조건: 마리으 명성치가 250이상이고 쿠겔과의 우호도가 55 이상일 때, 그가 동료가 아니면 공방에서 발생. 
내용: 주점의 아저씨와 쿠겔이 형제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느 최근 술집에 가는일이 많아 졌다면서 여시 서먹해진 사이를 되돌리지 않으면 어색하다고 한다. 그리고 사이를 좋게 하는 아이템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형제2 
조건: 형제1 이벤트가 발생하 상태에서 마리가 사이를 좋게 하는약 '세계의 웃음'(도서관에서 읽는다.)을 소지 하고 있고 공방에 있을 때 발생. 
내용: '세계의 웃음을'이라는 아이템을 쿠겔에게 넘겨주어 두 사람은 사이 좋게 된다. 


그외.. 
헤벨호수에서.. 

거북이를 잡을까?? 말까??하는 커멘드가 뜹니다.. 

잡으면 천년거북등딱지가 생긴다는..동생의 말이..(확률상으로 매우 희박) 

------------------


매리, 말로네는 마리 입니다. 

NO.1 전설의 사람 

조건 
매리 LV50 
시아의 병이 낫고 있다 

시아는 마를로네를 계속 기다렸습니다.고향 
마을에서 여기에 찾아 왔을 때와 똑같이 
입고 의(것) 신착인 채로 여행을 떠났던 그녀를 ……. 

풍문으로 다양한 소문을 듣습니다.전염병 
로부터 마을을 구한 소녀의 이야기,무서운 악마를 부 
사의 이름 힘으로 쓰러뜨렸다고 말한 용감한 소녀의 이야기……. 

시아는 매일 생각하었습니다.매리는 지금 무엇 처 
로 무엇을 하고 있을 것 같은, 라고.그러나 이것은 누구 
도 알지 않습니다.시아는 기다리는 올해나 가능하지 않다 
것입니다. 

매리가 웃는 얼굴로 돌아오는 그 날을 꿈을 꾸고. 

에리아토에 계속된 끝.매리는 「전설의 사람」이 됐어요 ぇ. 
시아는 기다리는 올해나 할 수 있지 않는 것입니다」…통 의 것이 피 ょっっ라고 무서운 곳입니다만 . 
이 끝의 요소는 모피 렌을 쓰러뜨리지 않는 것과 도감을 완성시키지 않는 것. 
개,즉…에리아토 때,모피 렌은 살고 るわ 매리는 사실은 도감 완성시키고 없는 정도의 레벨이다 나누고 특히………. 
…위원이다…생명의 은인이기 때문에 …. 

죄송합니다.거짓말 붙고 바로 밑.끝의 우선 순위가 틀리고 있고,전설의 사람은 번화가의 구세주에 우선합니다.이므로 모피 렌은 좋아하게 해 갑니다.키리씨의 목적도 필적하고,아치라의 세계에 돌아오고 버립니다.시아의 레벨이 50에 이르지 않는 것과 ,아이템 도감을 완성시키지 않는 것이 일응 이 끝의 조건っ와 칸지입니시는 이름 


NO.2 번화가의 구세주 

조건 
마인 모피 렌을 쓰러뜨리고 있다 

연금술사를 목표로 하고 시골에서 하고 왔던 1 
사람의 소녀가 있었습니다. 

소녀의 이름은 말로네.왈가닥으로 돋우고 
기울어지고 그 성격은 어느 사이에 그녀를 연금술 사 
가 아니라 전사나 모험자라고 불리는 것으로 이상하다 
얻고 갔습니다. 

마인을 쓰러뜨리고,번화가를 구했다 말로네. 

이 후도 그녀는 훨씬(쭉) 소동을 일으키고 계속될 수 있고 
입니다.이(가),그것은 다른 이야기. 

시내를 시끄럽게 하다 계속한 소녀,말로네의 , 

이것은 1개의 전말인 것입니다. 
이것의 무엇이 대단 모기이란? 어쨌든 도감을 완성시키고 없거나 ,시아의 레벨(매리는 간단할 것 같기 때문에 )이 족하고 없는다면 ,그만 이것이 되어 버리기 쉽기 때문에 .키리씨를 동반하고 가든지 있지 않다지 은 제외하고,남아돌는 시간,드레곤 하고 무지 바람의 두목이나 파파 인을 부치 쓰러뜨리고 싶다 된다…. 
만약 전설의 사람이나 교사가 되고 싶다면 ,이ぁ 악물고 자제합시다. 

…라는 것으로 ,끝의 우선 순위가 틀렸던 것에 의하고,이 끝은 제법 대단한 것이 판명.매리의 레벨이 50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모피 렌을 시메 마성. 

NO.3 연구자 

조건 
아이템 도감을 완성시키고 있다 

아카데미로 항상 최저 성적자의 자리에 감 겠지 
사저 견디고 소녀,말로네.그러나 그녀는 5 
년이라고 한 짧은 기간에 ,아카데미의 최고봉 마 
로 간다고 말한 기적을 보였습니다. 

대가 랭크에는 선생도 능가할 것 같다 
뛰어났던 학생이다 접촉하고 있습니다.말로네 
태우다 의(것) 일원으로서 이름을 늘어놓는 것이 됐다 
것입니다.연구실에 들어갔던 만의 그녀는 ,마 
견디고 최저 성적자가 되고 맙니다.이(가),그것 
도 최초만 .곧바로 연구실가운데에서도 올라감번째 
정 구개로 성. 

벌써(이제) 옛날의 말로네라고는 다른 것이므로. 

아이템 수는 100.…라면 막대한 숫자일 것이다만 ,아마 대부분(거의)의 것은 알아차리면 만들고 있을 것같는다고 생각된다.아마 가장의 난관?이(가) 지식의 안약.도 놈이 …팥소의 비겁 구마가 ………!회오리바람 두목을 부っ와 어세를 세게 하는 데 씀,또한 곰으로부터 연어를 카ぱ들 함정 이도 할 수 있지 않는 안약.이것이 가장의 험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이것 조차로 자르면(시아의 레벨을 들지 않는다면)이 끝  

NO.4 교사 
현자의 돌을 작성하고 있다 
현자의 돌을 만들고,선생과 말한 생각하지 않는 길으로 
진행된 것이 된 소녀,말로네. 

졸업하다 미소짓다 위험했는데도 ,설마 이번에는 
가르치는 측에 서는 등이라고 생각해도 있지 않았던 그 
여자는 ,당연히 불안도 한잔(가득)입니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웃는 얼굴과 근성이라고 말한 장점이 있고 
입니다.그녀 자신의 스승,잉리도 선생을 목표 
삶어라 덮인 것일 것이다.언젠가,그녀에 
지지 않는 멋있은 선생이 된 것을 바라고. 

그렇다고 해서 도,잉리도 선생과 어깨를 나란히 하다 
에(로)은 당분간 걸릴 것 같습니다만 ,자고. 
현자의 돌은 어렵지 않지만 ,사실은 매리의 레벨이 50에 이르고 네 비방하다 취하다 뜨고 아름다움 사유 조건이 있거나 한다.그것과 시아의 병을 치료하고 있지만 조건에 없지만 돕지 않는다면 정령의 눈물이 입수되지 않는 위,필수라고 말할까…전제 조건입니다. 
모험 LV와 연금LV가 한 곳이므로,밖에 놀이에도 연못 내지,여러 가지 아이템 따위 만들는 것도 성적 내지 팔는 것도 가능하지 않는다(아카데미라면 가).따라서…조건이 갖추어지는 대로 요정을 돌려 주고,취하고 아빠 잔다.…히마이다 이름. 

NO.5 노멀 

조건 
LV4 이상의 아이템을 1개 이상 작성하고 있다 

연금술사를 목표로 하고 시골에서 하고 왔던 1 
사람의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말로네.왈가닥으로 돋우고 
기울어지고 그 성격은 연금술사라고 말한 자세한 사 
일에는 적합하지 아웠다.그러나 그녀는 웃는 얼굴과 뿌리 
성으로 ,드디어 은 무리라고도 말한 졸업 시험을 
무사하게 돌파하었습니다. 

그녀는 시아의 도움으로 ,정말의 자신의 상점을 
열립니다.잘하고 갈 수 있는지 아닌지,그것 
れ는 누구에게도 모릅니다. 

오늘도 그녀는 웃는 얼굴로 분발하고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초,잘(자주) 모른 이름ぁ 이 게임…라는 것이라면 모두 이렇게…,그다지 이것으로는 되지 않은 것 같았는 끝. 
겨누기 위해서는 매리의 레벨은 50에 하지 않다,모피 렌은 쓰러뜨리지 않다,도감은 묻지 않는 등등,테키토에 놀고 있으면 양.1년 정도로 아이템 레벨4의 것을 만들고,후는 곤히 잠 리. 

NO.6 bad 
LV4 이상의 아이템을 1개도 작성하고 있지 않다 

그 날,잘루구에 기록적인 호우가 강 
리 쏠았다.치다 붙일 것 같은 빗소리에 섞이고, 
여자의 외침 소리와 고함 소리가 시내에 메아리쳤다. 

그것은 상궤를 벗어났던 소동으로 있다. 

왕실 기사대는 마시다,비를 타고 이웃 나라 돔하 
이토 왕국의 기습이나 라고(와) 임시 출근한 판자를 붙인 벽이 되고 
채우고,여자공이 있는 집들에서는 덧문을 엄격하게 닫히다 
하여, 3일 삼만외에 나타나는 것은 없었다. 

아카데미에 ,우연히 이 참극을 목격한 청색 
나잇값 견디고.그는 후에 「어떤 흉포한 요물보다(부터) 
도 무서운 물건을 보었다.저 광경은 일생 뇌리나 
들 떠나지 않은 것 같았는」다면 말소 무엇 이야기했는다면 
말하다…… 

이 끝 보고 싶다?겠지 그럼5년 침 태낭.그렇게 말하면3년 침 태낭의 하나시도 신주인 것 같았다…마,일과…. 
일러스트는 있지 않습니다.그러나 책 와카 무드 떠돌는 아틀리에에서 스릴과 공포를 맛볼 수 있는 끝입니다. 
…그러나 매리…퇴학으로는 되지 않는다 자고………그것은 아카데미의 경영도 대단하게 된 쌀…… 

NO.7 전설의 두 사람 

조건 
매리 LV50 
시아LV50 
시아의 병이 낫고 있다 
매리의 아틀리에 Plus이다 
년말의 무투 대회에 참가한 말로네와 시 
아.관객이 싫증나는 중(속),두 사람은 있다 있다 
라고(와) 나아가고,순식간에 우승해 버리고 
바로 밑. 

그리고 시내가 흥분하다 싹 하지 않는 있는 날(해),두 사람 
은 미지한る 세계를 목표로 하고 모험이 여행에 나서고 의사 
っ 논습니다.당연히,목적은 완전히(전혀)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그녀들은 어떤 곤란도 돌파하고 
가다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두 사람은 전설의 사람으로 됐기때문에 . 
あ 유あ 유あ 유 엔델쿠 모양 ぁ∼(누)이기 때문에 에리아토로 갑자기「우연은 그렇게 몇 번이나…」っ와 …. 
내가 야っ 발단이 아니는데도 ―!배 에리이었습니다. 
라고(와),말할까,이것 가장 우선 순위는 높기 때문에 ,조건을 갖추다 .해버리다 껴안을 수 있고 무엇 돕고 정도…. 
여하튼 시아의 레벨 들다 이(가) 대단.먼저 최초로부터 훨씬(쭉) 고용하고 조금씩 경험치라도 벌어들이고 둘까,벌써(이제)4년째 정도가 되면 히마가 될 것 같은 이름의 로,신들의 오징어づ 피 하다 메가 민예품으로 에어 민족 엉망으로 만들으러 간다고 말한 것도 좋습니다.레벨 25 초과하면…아니, 시아의 필살「털고 난무」는 단체 공격입니다.먼저4층 아포스텔(흑)해당되으러 ,매리와 엔델쿠 모양이 안타 씩 필살을 문병 한 후 시아가 신들의 오징어づ 피라도 사용하면 빨리 오르든지 라고(와).…나っ라고 강했던 것인가도 값 v 
 
     
    
-----------
마리의 아틀리에 엔딩은, 총 7가지 입니다. 

첫번째, 아이템 도감을 완성했을 경우 생기는 엔딩, 

두번째, 마리의 레벨이 50이고, 시아의 병이 나은 경우 생기는 엔딩, 

세번째, 마인을 쓰러뜨리면 생기는 엔딩, 

네번째, 현자의 돌을 만든경우 생기는 엔딩, 

[참고로 말씀드리는 데요, 네번째 엔딩의 경우, 

마리의 레벨이 49 이하여야만 합니다. 

50일 경우, 두번째 엔딩이 나오기 십상이니까요.] 


다섯째, 레벨4 이상의 아이템을 1개 이상 만들 경우 생기는 엔딩, 

[그냥 평범하게 사세요, 평범하게..;;] 


여섯째, 레벨4 이상의 아이템을 1개도 만든적이 없을 경우 생기는 엔딩, 

[평생 잠만 자십쇼...] 


마지막으로, 의외로 이엔딩 못 보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맘만 먹으면 쉬운데 말이죠. 

자, 마지막입니다. 

이 엔딩은, 마리와 시아의 레벨이 모두 50이고, 

시아의 병이 나은 상태라면, 생기는 엔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