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 정신의 힘에 대해

The Superbeings 초인 - 2 - (풍요는 당신의 진정한 본성)

by 에레아나 2019. 9. 22.
반응형

풍요는 당신의 진정한 본성

 

 본질, 즉 창조의 사념 에너지는 눈에 보이는 모든 사물의 본질입니다.

 이것이 바로 영적 영역의 부이고 제물인 것입니다.

 

 대니얼 E.라는 사람은 이 왕국을 발견한 사람들 중 하나이다. 궁핍했던 어린 시절을 경험하면서 무엇보다도 그것의 파괴력이 엄청남을 깨달은 그는 어릴 적부터 커다란 부를 쌓는 데에 자신의 인생을 걸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몇 차례의 실패를 경험한 뒤 모든 것을 포기했던 그는 한 때 자살한 생각까지 하기도 했다. 그러나 좌절로 인한 슬픔의 와중, 완전한 공허의 캄캄함 속에서 내면으로부터 속삭이는 어떤 목소리가 들려왔다. 내가 바로 네가 찾고 있는 선()이니라. 그 순간 이후로 대니얼은 자신의 의식 심층부에 메아리치고 있는 그 목소리를 좇았고 마침내 그는 내면의 왕국으로 통하는 문을 발견할 수 있었다. 문이 열리자 그 목소리는 말했다. 보라 내가 모든 것을 새롭게 만드느니라. 이것이 바로 그 경험이었던 것이다. 그리고 대니얼의 삶에서 정말로 모든 것이 새롭게 만들어졌다.

 사람들에게 유익한 아이디어 하나가 벤처 기업 하나를 탄생시켰고 이것이 성공을 거두면서 그에게는 크게 번창하는 완전한 새로운 삶이 시작되었던 것이다. 그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들은 그에게 엄청난 이익배당을 가져왔고, 돈은 무한정 이끌려 들어 왔다. 대니얼은 자신의 번영 개념을 부의 의지(Will of Wealth)"라고 부른다. 나는 그를 직접 대하기 전까지 그의 인생 철학 밑바닥에 순수한 영적 사고가 깔려있다는 사실을 모른채, 그가 단지 부를 얻는데 필요한 초인간적인 자질들 중 하나를 갖추고 있는 것이 아닐까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을 뿐이다. 다음은 내가 그를 인터뷰한 내용이다.

 

당신은 살면서 번영하는 상황을 만들어낼 수 있는 특정한 공식이라든가 기법을 가지고 있습니까 ?

 

 저 자신은 아무 것도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인류가 영원토록 활용할 수 있는 만큼의 부는 이미 만들어져 있습니다. 창조주는 우리에게 이처럼 넉넉한 풍요로움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만일 사람들 내면의 왕국이 일시에 모습을 드러낸다면 아마 이 지구상에는 그처럼 많은 것들을 쌓아놓을 자리가 없을 것입니다. 저는 인간의 의식에 의해 형성되는 창조의 본질이나 능력, 또는 신성한 마음(Divine Mind)의 순수한 에너지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본질(substance) 또는 창조적 에너지가 인간의 마음을 통해 흘러서 자신의 믿음들을 일종의 형태로 만들고 경험하게 한다. 이런 말씀입니까 ?

 . 그렇습니다. 본질 즉 창조의 사념 에너지는 눈에 보이는 모든 사물의 본질입니다. 이것이 바로 영적 영역의 부이고 재물인 것입니다. 우리는 그 속에서 살고 활동하며 또 존재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지요. 본질-창조의 사념에너지-은 매순간 우리 속으로 부어지며 우리의 믿음들에 대한 일종의 반사체의 형태로 자신들 구체화합니다. 당신이 경제적인 행복을 느끼고 있다면, 그 순간 본질의 에너지를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그 독특한 번영 의식을 어떻게 개발하고 발전시켰습니까?

 

 우리의 삶에서 무언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우리는 먼저 그것을 인식해야만 합니다. 무엇을 인식한다는 것은 그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다는 말입니다. 제가 모든 것을 제공하는 풍요로서의 본질을 생각해 낼 때, 이 생각이 바로 그 아이디어인 것입니다. 그리고 이 아이디어가 실제로 존재하고 있음을 느낄 때 저는 본질에 대한 의식을 개발, 발전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유일하고도 진정한 번영 의식이지요.

 

 그렇다면 우리가 맨 먼저 할 일은 자신의 의식 속에 본질에 대한 아이디어를 심는 것이겠군요. ?

 

 당신은 이미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은 눈에 보이는 모든 사물의 근거를 이루고 있는 신성한 사고입니다. 그리고 그 사고에 초점이 맞춰지는 바로 그 순간 그것은 당신은 영혼에 각인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영적 의식을 이루고 있는 다른 모든 신성한 사고들과 함께 거기에 머무는 것이지요. 하지만 당신이 그 사고가 표출될 수 있는 출구를 제공하기 전까지는, 달리 말해 당신이 그 사고가 이미 자신의 진정한 본질의 일부로 존재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감성의 본질 속에 그것을 구체화하기 전까지, 영혼은 그와 다른 개념들-오직 유형의 물질만을 믿는-을 통해 흐르기를 계속할 것입니다. 물질적 수준의 주관적인 사고는 겉을 보고 판단하기 때문에 모든 부와 풍요가 영적이며 창조주의 마음과 직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순수한 영적 에너지가 물질적 우주에 바탕을 두고 있는 생각으로 흐를 때에는 그 개념의 지배적인 믿음들 - 결핍, 제약, 부족 및 밥벌이를 해야만 한다.는 생각 등 - 에 복종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본질 사고를 이해하고 깨닫기 되면, 물질적 세상에서 필요한 모든 것들이 자연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본질 의식을 통해 흐르는 힘이 우리의 마음 속을 지나가는 동안 욕구를 읽어내고 즉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으로 되어집니다. 그것이 돈이건 집이건 자동차이건, 그 무엇이건 간에 말이지요.

 이렇게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우주의 무한한 의식인 창조주는 당신으로, 나로, 또 다른 사람들 모두로 스스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만일 의식이 자신을 표현한다면 어떤 형태로 표현하고, 영혼은 영혼으로, 생명은 생명으로, 창조주는 창조주로 표현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나타나는 창조주의 표현은 당신의 영적 의식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진정한 본성입니다. 이 영적 의식이 바로 창조주의 마음에 완전한 초점을 맞추기 위한 진입구인 것입니다.

 당신의 진정한 본성은 그 내면에 모든 시대에 걸쳐서 쌓인 지혜와 신성한 본질, 부모의 마음(Parent Mind)에 속하는 모든 속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인식하는 있는 까닭에, 그것에 본질을 가시적인 모든 현상 너머에 있는 영적 에센스로 또 창조적 에너지로 의식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자신이 우주의 무한한 풍요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별화되어 있을 뿐이지요. 그리고 그것은 무언가가 방해를 하지만 않는다면 자신이 알고 있는 것으로 되어집니다. 이것이 바로 진리의 사고로 가득 차있는 내면의 보물 창고와 겉으로 드러난 물질화 사이에 다리를 놓아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의식은 원리에 따라 자신을 드러내고 진정한 자아인 당신 존재의 있음은 넘치는 풍요의식이라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그 의식이 자신의 감성적 본성의 일부가 되도록 해야함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곧 깊은 내면으로부터 당신의 진정한 있음을 끌어내어 가슴속으로 가져옴을 뜻합니다. 다시 말해, 자기 내면에 거하고 있는 그리스도면 충분하다 여기고 그로 하여금 당신의 의식 속에 올바른 자리를 잡도록 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인간 정신의 힘에 대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Superbeings 초인 - 4 -  (0) 2019.09.22
The Superbeings 초인 - 3 -  (0) 2019.09.22
The Superbeings 초인 -1-  (0) 2019.09.22
생각의 법칙  (0) 2014.09.12
호오포노포노 후나의 기적의 치유법  (0) 2014.04.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