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 정신의 힘에 대해

The Superbeings 초인 - 4 -

by 에레아나 2019. 9. 22.
반응형

본질에 각인시키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신이 원하는 것을 확실하게 선택하고, 그것이 이미 영적으로 충족되었음을 확신하며, 완성된 모습을 머릿속에 떠올리고, 완벽하게 임무를 수행하도록 본질을 풀어놓은 뒤, 머리에 떠오르는 어떤 생각이든 간에 그에 따라 행동함으로써입니다. 이 단계들을 충실히 그리고 기꺼이 따르면, 본질은 반드시 구체화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가슴이 정신적으로 열망하고 있는 모습은 객관화 될 것입니다.

 

 

 

객관화라고 말씀하셨는데 우리가 갈망하고 있는 것들이 갑자기 형체를 가지고 우리 면전에 모습을 드러낸다는 뜻은 아니겠지요? 그것들이 어떻게 충족되는지를 설명해주십시오.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는가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앞의 예를 계속 활용한다면 비록 새로운 집이 현재 당신의 집 안마당에 홀연히 모습을 드러내는 일은 없겠지만 사건과 상황들이 연속으로 벌어지면서 당신이 갈망하던 집을 마련 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계약금으로 걸 만한 돈이 없다 하더라도. 그만한 돈이 손에 들어오도록 해주는 방법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리고 세세한 점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요구에 딱 들어맞는 집이 주목을 끌게 될 것입니다. 일단 풍요라는 사고-자신의 진정한 본성-를 당신의 잠재의식 속으로 들어오게 하면, 다시 말해서 일단 당신의 감성으로 하여금 자신이 우주의 부를 상속받은 존재는 진리와 동조하도록 하고 난 다음에는 매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을 감싸고 돌아갈 것이니 거기에 대비토록 하십시오. 창조주는 신비한 방식으로 자신의 경이로움을 드러내니, 그가 풍요를 드러내는 방식이 온전히 그의 뜻대로 이루어질 있도록 놓아두고 마냥 놀라워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이런데 대해 한 치의 의심도 없는 것은 그간 너무나도 많은 실례들을 제 눈으로 보아왔기 때문입니다. 한 번은 부도 직전까지 몰려 있던 영세업자가 상황이 돌변하여 주문이 감당해낼 수 없을 만큼 몰려오는 바람에 지금까지와는 정반대의 입장에서 쩔쩔 매고 있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어째서냐고요? 물론 창조주의 존재를 자신의 확실한 공급처로 삼고 매일 자신이 번영일로에 있음을 확신함으로써 가능했지요. 제 친구 하나는 자신이 수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는 회사를 일구어낼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매일 행한 창조적 상상력 연습 덕분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 경우를 예로 들자면 저는 내면의 존재(Inner Man) 진실한 나 자신이기도 한 신아(神我: the God Self I am)를 파트너로 삼았습니다. 그리고 그의 위대한 계획들을 성취하기 위해 우리는 함께 일하고 있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