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과 욕망

[Wallace D. Wattles] The Science of Getting Rich - 17. ‘부자가 되는 과학’ 의 요약

by 에레아나 2015. 7. 27.
반응형

17. ‘부자가 되는 법’의 요점정리


생각하는 물질이 있다. 그것은 만물의 근원이며 우주의 모든 사이 공간을 침투해 스며들고 가득 채운다.

이 물질 내에 있는 사고는 생각에 의해 영상화 된 것을 생산해낸다.

인간은 머릿속으로 어떤 것들의 형태를 만들어낼 수 있다. 무형물질 위에 자신이 생각해낸 형태를 찍어냄으로써 그것을 창조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경쟁적 마인드가 창조적 마인드로 바뀌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창조적인 무형지능과의 조화가 깨지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내려온 충복에 진실로 감사한 마음을 가짐으로 해서 무형 물질과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다. 감사는 인간의 마음과 사고하는 마음을 하나로 결합시키고 그로 인해 인간은 무형 물질로부터 사고를 얻게 된다. 인간은 깊고 지속적인 감사의 마음을 통해 무형지능과 합일되고 그로 인해서만 창조적 마인드를 유지할 수 있다.

우선 갖고자 하는 하고자 하는 혹은, 되고자 하는 것의 정신적 영상을 명확하게 형성해야 한다. 그 영상을 머릿속에 간직한 채 소망하는 모든 것을 내려주는 초월적 힘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 부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쉬는 시간에 영상을 떠올리고 그것이 현실로 나타나게 됨을 열심히 감사드린다. 흔들리지 않는 신념 및 감사의 마음을 동반한 명상의 빈도는 너무 중요해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무형 물질에 모양이 찍어지고 창조력이 가동된다.

창조적 에너지는 기존의 자연적 성장 통로와 현재의 산업 및 사회질서를 통해 작용한다. 영상에 포함된 모든 것은 틀림없이 눈앞에 나타난다. 단 이 책의 지침을 따르고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가졌을 때만 그러하다. 원하는 것은 기존의 거래방식을 통해서 온다.

자기 것이 다가오려 할 때 받을 수 있으려면 능동적이어야 한다. 자신의 현 위치를 지키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영상의 실현을 통해 부자가 되겠다는 목적을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어야 한다. 매일 그 날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 그리고 각각의 행동을 성공적으로 완수해야 한다. 현금 가치보다 많은 사용 가치를 모든 이에게 주어야 한다. 그래야만 거래가 삶을 증진시키는 방향으로 나아간다. 또한 진보적인 사고를 간직해 증가의 흔적이 만나는 사람들에게 전달되어야 한다.

그와 같은 지침을 실천하는 남녀는 틀림없이 부자가 될 것이다. 그들이 얻은 부는 영상의 정확함, 목적의 확고함, 신념의 불변성, 감사의 깊이와 정확히 같은 비율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