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 정신의 힘에 대해

[제리 & 에스더 힉스] 의도하라 허락하라 그리고 집중하라 01. 나는 어떤 존재인가

by 에레아나 2014. 3. 4.
반응형


01. 나는 어떤 존재인가



이 책에서 당신은 명확하고 계획적인 창조를 통해 인생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그 경험을 기쁨 속에서 넓혀가는 실마리 또한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영적 차원에 공존하고 있는 존재로서 이렇게 책을 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 책은 우리가 아주오래전부터 가지고 있었던 의도를 완성시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나 기쁘고 감격스럽습니다. 당신이 전생에 가지고 있던 의도들을 허락하고 받아들인다면 충만한 기쁨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우리의 메시지를 받아들일 거라는 강력한 예감과 함께 이 책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우리의 말을 받아들이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대해서 우리가 책임을 질 거라고 오해하진 마십시오. 우리는 정보와 지혜를 제공할 뿐이고, 그 수용은 어디까지나 추구하는 자의 결정에 의해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목적은 당신에게 지혜를 제공하고 사고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분명하게 가지고 있었던 의도를 위해서 무엇을 해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시작함에 있어서 우선 우리가 어떠한 존재인가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마도 우리의 존재뿐만 아니라 당신의 정체성에 대해서도 좀더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모르고 있는 당신의 일부는 현재 영적인 차원에 존재하는 우리와 너무나 많이 닮아 있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이 시기에 육체적 삶을 선택하게 되었는지, 무엇을 얻고자 기대하고 있는지, 그리고 현재 삶의 경험이 어떻게 보다 넓은 인생 경험의 도안에 들어맞을 수 있는지, 이러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고 이해하길 바랍니다. 당신의 정체성에 대해서 보다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자는 것이 바로 우리의 의도입니다.

 

우리는 현재 당신이 집중해서 살고 있는 물질 차원과는 다른 차원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육체의 형태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서 우리를 죽은 존재라고 추측하지는 말아 주십시오. 우리는 분명 살아 있으며, 삶에 아주 깊이 관여하고 있는 존재입니다.

 

우리는 많은 존재들이 함께 모여 이루어진 존재입니다. 당신들의 말을 빌리자면, 우리는 한 가족이라고 할 수 있지요. 물론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가족의 개념은 아니지만 말입니다. 당신이 우리를 볼 수 있다면, 아마 한 백 개쯤 되는 존재들로 보게 되겠군요. 우리 중에는 육체의 삶을 경험해 본 이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이들도 있습니다. 우리는 에스더를 매개로 해서 현재 당신과 관계를 맺고 있지만 동시에 다른 삶의 체험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과 마찬가지로 한 가지 이상의 계획에 몰두하고 있지요. 우리는 혈연에 의해서 맺어지진 않았지만 성장을 통해서 서로 유도되어 모였다는 의미의 가족인 것입니다.

 

우리는 영적 차원에서 같은 의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함께 존재하는 것입니다. 마음속에 많은 의도를 품고 있는 당신과 마찬가지로 우리 또한 많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전체적인 의도는 각각의 존재들이 가지고 있는 의도와 서로 양립할 수 있습니다.  영적 차원에서 우리는 말이나 글을 사용하지 않고 단지 생각과 의지를 통해 교류하고 있습니다. 호칭이나 이름의 역할을 넘어 서로에 대한 인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름으로 부르지는 않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당신이 어떤 존재이며 또한 우리는 어떤 존재인가에 대해 좀더 명확하게 이해하길 바랍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현재 삶의 경험을 결심했던 그 당시에 당신의 내적 존재에서 기인한 이유나 의지가 무엇이었던가를 기억해 내는 것입니다. 당신이 육체의 모습으로 존재하기 원했던 이유를 이해함으로써 당신의 경험은 대단히 확장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내부에서 솟아오르는 감정, 의식적 사고의 관점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감정, 즉 내적 자극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수많은 인생 경험의 신비들이 이 책을 통해서 드러나게 될 것이며, 보다 밝고 분명한 시각을 갖게 될 것이며, 현재 가장 하고 싶어 하는 것이 진정 무엇인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무한한 기쁨과 즐거움을 예감하며 큰 사랑으로 이 글을 당신에게 선물합니다.


말이라는 것은 진정한 가르침을 줄 수 없습니다. 진정한 앎이라는 것은 삶의 경험에서 터득되는 것이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삶의 경험에 지속적으로 관여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이 메시지를 전하는 이유는 당신의 생각을 자극해서 보다 분명한 이해와 풍부한 지혜에 이를 수 있는 인생경험을 이끌어 내기 위함입니다. 진정으로, 스승은 생각의 자극을 주는 존재입니다. 자, 이제 시작의 입지를 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육체적 존재로서든 영적 존재로서든 무언가를 이해하는데 있어 서로 다른 지점에 자리하기 때문에 시작의 입지를 정하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사실, 배움과 성장에는 특별한 순서가 없습니다.  현재 우리는 각자가 이해하는 관점에서 혹은 현재의 관점에서 생각을 진척시키고, 그 생각은 삶의 경험을 이끌어 내지요.  또한 우리의 지혜를 이끌어 냈던 삶의 경험에서도 생각을 발전시켜 또 다른 삶의 경험을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물질 차원에 집중해 살고 있는 놀라운 능력을 지닌 존재입니다. 그리고 이런 시각은 당신에게 물질 차원에 속해 있는 것만을 인식하도록 제한합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이것을 비판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집중하고 있는 삶에는 굉장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지요.

육체적 존재로서든 영적 존재로서든 당신은 수많은 삶을 경험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경험 이전에 있었던 모든 경험을 기억하고 있진 않지요.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지금의 인생과 성취하고자 하는 목적에 집중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구라는 행성 위에서 물질 차원에 사는 존재입니다. 전생에 당신은 이런 존재 방식을 원했습니다. 지금 인생을 경험하고 있는 당신은 전생에 가졌던 의도를 그대로 실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태어나기 전에 그러한 결정을 내렸던 당신의 그 일부는 아직도 당신의 일부로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당신의 일부를 규정할 만한 언어가 없기 때문에 일단 그 존재를 내적 존재라고 부르겠습니다. 그 존재는 당신보다 도량이 넓고 지혜로우며 나이도 훨씬 많습니다. 그 존재는 육체와 영적 존재의 모습으로 수차례의 삶을 경험해 왔으며, 그 모든 경험을 인식하고 있는 당신의 일부입니다.

 

내적 존재가 있음을 당신이 인식하도록 도와주는 것은 우리가 이 책을 쓰고 있는 주된 목적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지금의 세상에 집중하고 있는 동안, 당신이 허락만 한다면 내적 존재가 가지고 있는 지혜에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